[신제품] 이니스프리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신제품] 이니스프리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각 유래 유사 콜라겐'과 '그린티 유래 세라마이드'로 피부 탄력 강화 효과
이니스프리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사진=이니스프리)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이니스프리는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은 맑은 바다에서 자라는 해조류 중 하나인 '청각' 추출 탄력 효능 성분 '청각 유래 유사 콜라겐'에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세라마이드'를 더한 포뮬라로 피부 탄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피부 탄력 변화가 급격한 시기인 20대 후반을 타겟으로 하며 수분 크림만으로 부족할 때 피부 탄력 처짐 등의 탄력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 정밀 측정 프로그램인 아모레 시티랩 피부 측정 결과, 콜라겐 크림 사용 전 대비 4주 사용 후 탄력 피부 점수가 최대 91%, 모공 피부 점수는 29%, 장벽 피부 점수는 369% 각각 상승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탄력 크림 특유의 무거운 유분감은 덜어내고,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과 뛰어난 밀착감을 구현해 데일리 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라며, "피부 변화가 느껴지는 20대 후반부터, 무겁고 끈적이는 안티에이징 크림이 부담스러운 피부 타입에게 추천하는 콜라겐 크림"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