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증권 '글로벌원마켓 플러스'
[신상품] KB증권 '글로벌원마켓 플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KB증권은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의 투자 편의성 제고를 위한 '글로벌원마켓 플러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원마켓 플러스'는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원화는 물론, 보유 중인 해당 국가의 외화까지 전부 증거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24시간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실시간 환전이 가능해 환율 변동에 따른 리스크를 최소화했다. 단, 베트남은 제외된다.

마지막으로 매도시 해당 국가 통화로 정산해 재매수 시점의 환율 변화에 따른 리스크까지 줄였다.

KB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내년 3월 31일까지 '글로벌원마켓 플러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환전수수료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원마켓 플러스 사용시 주간은 1달러당 0.5원이 적용되며, 야간·휴일은 3원이 적용된다. 일반환전은 제외된다. 

올해 말까지 해외주식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혜택 이벤트'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1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2023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시즌2'도 진행하고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기존 '글로벌원마켓' 서비스에서 불편했던 점들을 보완해 고객들이 해외주식 투자에서 보다 효율적이며 유연하게 자금을 운영하며 해외주식 주문을 할 수 있도록 '글로벌원마켓 플러스'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미국주식의 경우 24시간 환전시스템의 도입으로 고객이 미국주식 거래 시간에 실시간 변하는 환율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이 해외주식을 거래하면서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 알찬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