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정관장 '홍삼마누카'
[신제품] 정관장 '홍삼마누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홍삼 마누카.(사진=정관장)
정관장 홍삼 마누카.(사진=정관장)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정관장은 마누카꿀 1위 브랜드 '콤비타'와 손잡고 홍삼농축액을 담은 '홍삼마누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마누카꿀은 전 세계에서 뉴질랜드만 자생하는 마누카꽃에서 채밀한 100% 천연 벌꿀이며, 그 중에서도 콤비타는 뉴질랜드 마누카꿀협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UMF 라인선스를 획득한 마누카꿀의 대표 브랜드다.

홍삼마누카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에 100% 뉴질랜드산 UMF10+(Extra Premium급) 마누카꿀에 생강, 모과 등을 더했다. 스틱형태로 휴대가 편리하며 1포에 홍삼농축액 1g과 마누카꿀 umf10+ 750mg가 담겨있다. 영양 가득한 홍삼과 꿀을 한번에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꿀과 함께 맛있게 홍삼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제품은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정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에는 중국, 싱가포르, 홍콩 등 글로벌시장 진출도 계획 중이다.

정관장 관계자는 "대한민국과 뉴질랜드 각국의 헤리티지를 담은 천연물을 대표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의 만남으로 탄생한 홍삼마누카는 출시 전부터 소비자의 기대를 받아온 제품"이라며 "홍삼마누카로 달콤하게 추운 겨울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