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추석연휴 전날까지 매장 운영
정관장, 추석연휴 전날까지 매장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몰 매장픽업 서비스 포스터.(이미지=KGC인삼공사)
정관장몰 매장픽업 서비스.(이미지=KGC인삼공사)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KGC인삼공사는 추석선물 막바지 수요 공략을 위해 추석 전날인 28일도 정관장 로드샵 매장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전국 800여개 대부분의 정관장 로드샵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제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지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의 가격 혜택은 물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국민카드의 결제 혜택, 신규 회원의 3종 금액쿠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정관장이 현재 운영 중인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의 경우 추석연휴 직전일인 27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10월1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정관장 멤버스 회원에게는 추가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