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백화점 '더 세일'
[이벤트] 현대백화점 '더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 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 팝업스토어 선봬
현대백화점 더 세일 (사진=현대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각종 임시매장(팝업스토어)와 할인 혜택을 담은 겨울 할인 행사 '더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더현대 서울은 22일까지 지하 2층에서 판다 푸바오의 캐릭터를 담은 푸바오의 집들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1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푸바오와 함께 벤치에 앉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준비했다.

신촌점에서도 같은 기간 지하 2층에서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우주먼지&마일드무무의 합동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귀여운 캐릭터 상품부터 대형인형 뽑기 행사, 작가 싸인회, 캐릭터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더 세일 기간 동안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패딩·코트 물량을 브랜드별로 지난해보다 최대 20% 이상 늘렸다.

각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은 20일부터 2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파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여성 패션 브랜드 페델리·가이거의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판교점은 17일부터 19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탠디 패밀리 세일을 열어 구두·단화 등 다양한 슈즈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