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11월 분양 
DL건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11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조감도 (사진=DL건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조감도 (사진=DL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DL건설은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일원(숭의3주택재개발정비사업)에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39~84㎡, 공동주택 73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일반 분양 물량은 449세대며 △59㎡A 213세대 △59㎡B 27세대 △74㎡A 111세대 △74㎡B 73세대 △84㎡ 25세대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단지는 인근 500m 내에 경인전철 1호선 제물포역이 있다. 수인분당선 숭의역 및 인천종합버스터미널도 가까워 대중교통 활용이 편리한 단지로 알려졌다. 대중교통뿐 아니라 인근에 위치한 △경인로 △인천대로를 통한 지역 내 이동과 △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를 통한 광역 이동도 용이하다.

부지 인근 용정초를 비롯해 △숭의초 △도화초 △인천남중 △선인중 △선화여중 △인화여중 △선인고 △인화여고 △인천소방고 △인천비즈니스고 △인천재능고 등 다수의 학교가 인접했다. 이와 함께 인하대역 주변 학원가도 차량으로 약 8분 거리에 위치했다.
 
일반분양은 59·74·84㎡로, 1인 가구부터 3·4인 가구까지 거주하기에 적합한 평면을 제공한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재개발 정비사업에서 흔히 볼 수 없는 4BAY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주거 쾌적성을 고려해 넓은 동간 거리를 적용, 조경 공간을 확보했다. 또 주차장을 100% 지하화 후 인근 수봉공원과 연계된 자연공원형 단지로 조성, 왕벚나무길 및 이팝나무길 등 산책로를 조성한다. 여기에 △중앙광장 △어린이집 △경로당 △어린이놀이터 △라운지 카페 △맘스스테이션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GX룸 등 커뮤니티시설이 배치된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