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10월 공급
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10월 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투시도 (사진=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투시도 (사진=DL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DL건설은 충청남도 아산배방지구 상업4블럭에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주거형 오피스텔을 10월 공급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6층, 2개 동, 총 396실, 전 호실 전용 84㎡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이 위치하는 천안아산역세권은 KTX·SRT 천안아산역과 1호선 아산역의 광역 쾌속교통망이 조성돼 있으며 산업, 주거, 문화, 자연환경 등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또 KTX·SRT 천안아산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SRT 이용 시 강남 수서역까지 30분대면 닿을 수 있고,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과 대전역을 30분대로 갈 수 있다. 

사업지와 구름다리로 연결이 예정된 펜타포트 내 이마트, 아울렛, CGV 등이 위치해 있고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장재천 산책로, 장재천 호수공원, 용곡공원, 지산체육공원, 하늘맞이공원 등 녹지가 인접해 있다.

단지는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3~4베이 평면에 거실 외 3룸, 2개의 욕실과 드레스룸 등 공간 구성이 특징이다. 단지 저층에는 다양한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도 들어서 생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 청약 및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중도금 대출에 대한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수요자의 자금 부담도 낮췄다. 분양홍보관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10월 오픈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