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CJ올리브영 '헬시어터'
[이벤트] CJ올리브영 '헬시어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올리브영, '헬시어터' 캠페인 진행 (사진=CJ올리브영)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CJ올리브영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모바일 앱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헬시어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헬시어터는 건강(Health)과 극장(Theatre)을 합친 단어로 영화를 관람하듯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고객이 실감할 수 있게끔 돕는다는 뜻이다. 이는 '건강한(Healthy)'을 뜻하는 영어 단어에 접미사 '-er(무엇을 하는 사람)'을 더한 중의적 표현이기도 하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 기간 △수면 △슬리밍 △구강 케어 △여성 건강을 위한 W케어 △비타민 △이너뷰티 등 6가지 건강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련 콘텐츠와 쇼핑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8일간 서울 여의도 소재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100평 규모의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팝업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밸류팩도 2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런데이' 애플리케이션에서 러닝 챌린지를 완수할 경우 올리브영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완주 후 홍대 타운, 가로수길 타운, 신림중앙점 등 지정 매장 방문 시 생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건강,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독보적인 큐레이션 경쟁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건강 루틴을 추구하는 헬시어터들의 쇼핑 1번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