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분양
롯데건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롯데건설은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에 공급되는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5층, 6개 동, 전용면적 59~132㎡총 983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 176세대 △84A㎡ 263세대 △84B㎡ 327세대 △84C㎡ 130세대 △101A㎡ 55세대 △101B㎡ 28세대 △132P㎡ 4세대다. 

단지 근처에는 지하철 1호선과 서해선을 이용할 수 있는 소사역이 있다. 소사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인 7호선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는 GTX-B 노선이 계획돼 있다. 인천대입구~상봉을 잇는 이 노선은 내년 상반기 착공, 2030년 개통을 목표로 관련 절차를 진행 중이다. 또 경인로와 소사로를 통해 부천시 전 지역과 서울권 접근이 빠르다.

생활 인프라로는 가톨릭대학교·부천성모병원·부천세종병원·소사종합시장·하나로마트(소사점)·홈플러스(부천소사점)·이마트(부천점)·부천시립도서관·부천종합운동장 등이 가까이에 있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은 전 세대 남향위주로 배치됐으며, 중앙광장을 비롯해 다채로운 테마의 조경 공간이 꾸며진다. 집 내부에는 대형 드레스룸, 팬트리, 세대창고 등 수납공간 등이 마련된다. 또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경로당, 다이닝카페, 미니키즈룸,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상동에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