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사랑으로 어린이집 '2023 교사 교육' 실시
부영그룹, 사랑으로 어린이집 '2023 교사 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 외동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경주 외동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부영그룹은 지난 23~26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 대상으로 '2023 교사 교육'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교육은 '놀이중심활동과 교사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전국 65개원의 교사 521명을 대상으로 화상 교육 방식으로 진행됐다.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이 마련한 이번 교육은 놀이의 중요성과 지도방법, 지도 시 유의점, 교사의 상호작용과 훈육이라는 큰 주제들로 교육을 진행하고 질의응답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부영그룹은 그룹 내 이기숙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를 주축으로 보육지원팀을 꾸려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투명하게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고, 보육 컨설팅,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다자녀(둘째부터)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 어린이집 교사들을 위한 복리후생 제고에도 힘쓰고 있다.

회사는 전국 부영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한 임대료를 어린이집 영유아 교육에 지원하고 있다. 현재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중 14곳이 공공형 어린이집으로 선정돼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