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분양
우미건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우미건설은 오는 27일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일대 다운2지구에 선보이는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청약일정은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후 9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0~22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1순위 청약은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울산광역시·부산광역시·경상남도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세대주·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는 다운2지구 B-2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20개동, 총 1430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단지는 지구 내 계획된 초·중·고교와 상업용지, 근린공원 용지 등이 모두 도보권 내 위치해 있다. 울산~부산간 고속도로, 울산~포항간 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고 다운2지구에서 성안교차로까지 연결되는 도로로의 연결 및 기존 국도 14호선의 확장이 예정돼 있어 울산시 전역으로의 이동편의성은 더욱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는 남향위주 배치와 4베이 판상형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과 통풍, 채광을 높였다. 또한 타입별로는 드레스룸, 현관 및 주방 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했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근린생활시설 제외)를 적용해 공원형 단지를 구성했으며, 이를 통해 확보된 지상공간에는 생태연못과 잔디광장,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형 조경을 도입한다. 또 커뮤니티는 어린이풀이 포함된 실내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GX룸, 탁구장 등 체육시설과 놀이방이 함께 있는 카페린이 마련되는 린 센터(Lynn Center)와 유아문고, 작은도서관, 남·녀구분 독서실 등이 구성되는 교육 특화 커뮤니티인 에듀 Lynn이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로에 위치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