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단팥빵∙소보루빵∙슈크림빵 990원 판매
파리바게뜨, 단팥빵∙소보루빵∙슈크림빵 990원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빵' 프로모션.(이미지=파리바게뜨)
'착!한 빵' 프로모션.(이미지=파리바게뜨)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파리바게뜨가 단팥빵, 소보루빵, 슈크림빵을 990원 혜택가에 선보이는 '착!한 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에게 통 큰 혜택을 전하는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앞서 지난 9월에 진행한 '착!한 커피' 행사가 2주간 누적 200만잔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기획됐다.

파리바게뜨는 12일부터 28일까지 대표 빵 3종(단팥빵∙소보루빵∙슈크림빵) 990원 제공을 비롯해 식빵 1종(오늘도 신선한 식빵)도 1990원 혜택가로 판매한다.

지역별로 행사 일정은 상이해 △강원, 인천, 제주 (12~14일) △서울(16~18일) △충청, 대전, 세종, 전라, 광주(19~21일) △경상, 부산, 대구, 울산(23~25일) △경기(26~28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4개 품목에 한해 1일 1인 최대 6개까지 구매가 가능하고(교차 구매 가능), 일 선착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딜리버리, 픽업) 구매 시는 적용되지 않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지난 착!한 커피에 이어 착!한 빵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