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10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SPC 파리바게뜨, 10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10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이미지.(사진=SPC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10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이미지.(사진=SPC 파리바게뜨)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SPC그룹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10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초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0월 파바데이는 이달의 제품 퀴즈와 연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포인트 앱 내 100% 당첨 퀴즈 이벤트를 통해 모든 참여 고객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또는 3000원 혜택 쿠폰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혜택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날부터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play' 터치를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의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10월 이달의 제품으로 고소한 버터의 풍미를 가득 담은 '발효버터 소금빵'을 선정했다, 이번 제품은 발효버터를 사용해 한층 더 깊은 버터 풍미와 소금의 짭조름한 맛의 매력적인 조화가 특징이다. 소금빵은 음료와 함께 가벼운 디저트로, 취향에 맞는 토핑을 더해 이색 샌드위치로도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달의 제품 퀴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0월 파바데이에서 소금빵 맛집 파리바게뜨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