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 '중앙도서관 휘카페' 개점
서울시립대, '중앙도서관 휘카페'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활성화협의회 정책회의&중앙도서관 휘카페 개점식 행사 포스터.(사진=서울시립대)
지역활성화협의회 정책회의&중앙도서관 휘카페 개점식 행사 포스터.(사진=서울시립대)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서울시립대 캠퍼스타운사업단은 대학과 지역사회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동대문구 뉴거버넌스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오는 21일 서울시립대 중앙도서관에서 '2023년도 지역활성화협의회 정책회의 & 중앙도서관 휘카페 개점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시립대 캠퍼스타운사업단은 '2023년도 지역활성화협의회 정책회의'를 통해 2023년도 사업 중간성과를 공유하고, 대학과 지역협의회 및 동대문구 주민과의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시립대 캠퍼스타운사업단과 중앙도서관의 협력으로 개설된 느린 청년 휘카페 2호점 개점을 축하하기 위해 중앙도서관 휘카페 개점식을 개최한다. 휘카페는 서울시립대 캠퍼스타운사업단의 창업보육기업으로 서울시립대 중앙도서관의 느린 청년 휘카페 2호점은 지식과 사회적 가치의 새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서울시립대 청년UP플랫폼 휘카페 1호점의 성공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2호점의 개점을 통해 더 많은 학생, 교직원, 그리고 지역 주민들이 모여 지식을 나누고 다양한 지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시립대 관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학문을 통해 지식을 나누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행사는 학교와 지역사회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미래를 밝게 비추기 위한 시작"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