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창립 64주년 기념 임직원 뮤직비디오 제작
롯데건설, 창립 64주년 기념 임직원 뮤직비디오 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이 만든 '함께하는 우리' 합창 뮤직비디오 썸네일.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만든 '함께하는 우리' 합창 뮤직비디오 썸네일.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롯데건설은 창립 64주년을 맞이해 창립기념일 행사를 진행하고, '함께하는 우리'라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롯데건설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뮤직비디오는 '롯데건설, 하나 되고 미래를 향해 나가자'라는 주제로 임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장과 본사 임직원 15명은 이번 합창에서 노래뿐만 아니라 기타, 건반, 드럼도 직접 연주했다. 영상에는 임직원들이 노래를 연습하고 녹음하는 장면과 롯데건설의 기업문화 활동 등 다양한 장면이 담겼다. 

창립기념일 행사에는 임직원을 비롯해 파트너사의 노고에 대한 포상도 실시하고, 20년 이상 된 장기 협력 파트너 13개 사에 대한 포상도 진행했다. 이어 '올해의 롯데건설인', 근속 포상, 모범사원, 우수기술 개발사원 등 총 404명에 대해 포상했다. 

박현철 롯데건설 부회장은 "창립 64주년을 맞이한 오늘이 100년 전통의 '더 좋은 회사' 롯데건설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출발점이 됐으면 한다"며, "임직원의 노고와 헌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