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7주년 기념 '럭키 페스티벌' 진행
이랜드몰, 7주년 기념 '럭키 페스티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주년 기념 '럭키 페스티벌' 대표 이미지.(사진=이랜드몰)
7주년 기념 '럭키 페스티벌' 대표 이미지.(사진=이랜드몰)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이랜드월드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은 7주년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럭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럭키 페스티벌은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이 제공되는 주년 행사로 이번 행사에서는 럭키 세븐 컨셉에 맞춘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됐다.

행사 기간에는 럭키 페스티벌 전용 무제한 더블쿠폰을 비롯해 매일 밤 8시~새벽2시까지 올나잇 세일, 럭키 랜덤쿠폰 등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원데이 특가에서는 스파오, 뉴발란스 등 이랜드월드의 인기 패션브랜드는 물론, 오쏘몰 멀티비타민, 설화수 자음 세트, 살로몬 운동화 등 폭넓은 상품을 초특가로 준비했다

또한, 구독자 약 33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세임디퍼런스와의 협업 캠페인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임디퍼런스가 추천하는 트렌디한 감각의 감도 높은 가을코디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로엠, 미쏘, 클라비스, 슈펜 등 세임디퍼런스가 제안하는 가을 에센셜 아이템을 활용한 데일리 룩북도 주요 볼거리 중 하나이다. 직장인 출근룩부터 하객룩, 대학생 캠퍼스 코디까지, 2030을 위한 TPO별 다양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한정 추천상품 전용 더블쿠폰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랜드몰 7주년을 맞이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