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카드 '헤리티지와 함께 호캉스'
[이벤트] KB국민카드 '헤리티지와 함께 호캉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카오 무료 항공권부터 호텔 숙박권까지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프리미엄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 고객을 대상으로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헤리티지 라인업 중 '리저브(Reserve)'와 '스마트(Smart)' 카드 고객 중 내달 13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무료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2인)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2박) △식음료 바우처 △그랜드 리조트덱 워터파크 입장권(2인) 등이 제공된다. 여행일정은 오는 10월 27~29일(2박 3일)로, 지정된 일자에만 참여 가능하다.

또한 다음달 7일까지 리저브 회원 중 행사에 응모하고 카드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서울 신라호텔 디럭스룸 1박 이용권(지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이용권 5만원 등이 제공된다. 다만 KB페이로 1건 이상 결제가 필요하다.

이밖에 10월 31일까지 KB국민 플래티늄 이상 신용카드 회원 또는 프라임 고객을 대상으로 동남아 골프장 그린피 무료 등 골프 관련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10월 28일까지 태국 명문 골프장 타이CC와 로열레이크사이드CC에서 개인 신용카드로 그린피 결제 시 동반 1인까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자이언트 골프에서 제공하는 동남아 프리미엄 골프 상품을 특별혜택가로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늦은 바캉스를 준비하거나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