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 분양
포스코이앤씨,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연동애비뉴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더샵 연동애비뉴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포스코이앤씨는 제주 연동에 들어서는 '더샵 연동애비뉴'의 견본주택을 9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8층, 204세대 규모이며, 타입별로 △69㎡ 51가구 △84㎡ 153가구로 구성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연동은 제주의 '명동'으로, 누웨마루 문화거리, 초대형 복합 쇼핑몰, 드림타워,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등이 위치한다. 

인근에는 신광초, 노형중, 한라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이 있다. 삼무공원, 삼다공원, 연도은리공원, 노형근린공원 등 녹지도 풍부하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택(AiQ TECH)으로 조명·난방·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마트홈 앤 시큐리티 시스템도 적용된다. 단지부터 집까지 논스톱(non-stop)이동가능한 시스템과 지문인식 도어록·안면인식 도어폰 등도 마련된다. 승강기 내부엔 UV-C LED 살균 조명을 설치해 미세한 바이러스과 세균을 제거한다. 

청약은 이달 18일 1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21일 2순위 청약 △25일 당첨자 발표 △9월5~7일 정당계약 순이다. 1순위 청약 자격은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제주도 거주자이다. 세대주여부, 보유 주택수는 상관없으며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