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4기 모집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4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0명 선정···직원 협업 프로젝트 확대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신속하게 반영하기 위해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4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쏠메이트는 단순 의견제안을 넘어 상품·서비스 제작 프로젝트, 설문조사 등에 직접 참여해 고객 관점에서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자문단이다. 올해 상반기 활동한 쏠메이트 3기는 총 2603건 의견을 제안했으며 해당 의견들은 개선안에 반영됐다.

쏠메이트 4기는 다양한 실무부서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디지털, 투자상품, 퇴직연금, 외환 등의 상품·서비스 개선에 힘을 보태고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참여 연령대를 확대해 10~60대 총 5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한은행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쏠메이트 4기 고객에게는 △쏠메이트 선정 시 3000포인트 △우수의견 선정 시 5만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포인트 △최우수 의견 제안 시 100만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상시 소통하면서 쏠메이트의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발전시켜 고객의 삶에 녹아드는 'Everywhere Bank'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