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
[신상품]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하는 담보만 골라 가입 가능
(사진=한화생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화생명은 원하는 담보만 골라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기존 주계약과 특약 구성과는 달리, 자신에게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으로 출시됐다. 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상품을 가입하는 만큼 직관적인 UI·UX로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이다.

보험료 인상 없이 진단부터 수술, 항암치료를 모두 보장하는 '비갱신형', 검사와 진단, 수술, 치료, 예후까지 전 과정을 보장하는 '올케어형', 신 의료기술을 비롯해 수술 위주의 모듈이 들어 있는 '수술집중형', 여성을 위한 유방암, 갑상선암을 집중 보장하는 '여성맞춤형'이 있다.

기존 시그니처 암보험만의 '핀셋 설계'도 한층 정교해졌다.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은 보장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일반암, 유사암, 고액암, 부위암 9종으로 구분하고 있다.

기존의 장점도 그대로 살렸다. 시그니처 암보험의 고유 특징인 '면책기간 내 보험료 미부담제도'를 온라인 전용상품 중 최초로 적용했다. 이는 90일 동안 일부 보장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주는 제도다. 온라인으로 직접 가입하기 때문에 보험료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상품 가입은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성윤호 한화생명 상품개발팀장은 "'시그니처 암보험'이 한화생명의 베스트셀러 상품인만큼,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에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이 직접 가입해야 하는 상품이기에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