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DL이앤씨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단구동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2층~지하25층, 6개 동 572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 △59㎡A (88세대) △59㎡B (49세대) △74㎡A (191세대) △74㎡B (22세대) 등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단지 반경 3km 내에는 대형마트와 영화관, 한지테마파크, 원주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등 문화·체육시설과 단구근린공원, 중앙공원, 무실체육공원 등 시민공원이 조성돼 있다. 인근에는 서원주초등학교와 남원주중학교가 있다. 

아파트 내·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확인해 주는 '웨더스테이션'과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가 설치된다. 동별 출입구에는 환기, 보조 냉방 및 제습 기능을 갖춘 '올인원(All-in-one) 공조시스템'이 설치된다. 주택 내부에는 현관 팬트리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평면 구조를 변화시킬 수 있는 가변형 벽체를 도입했다. 또한 세탁기와 건조기를 나란히 배치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주방에는 와이드 창을 적용했다.

단지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차일드케어센터(단지 내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2개소 △실내놀이터·다함께돌봄센터 △공유 오피스 △손님맞이용 게스트하우스 △웰컴라운지 △시니어라운지 △까페·작은도서관 △멀티룸·주민회의실 등이 들어선다.

청약 일정은 이번 달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에 1순위 청약 접수가 예정돼 있다. 당첨자 발표일은 다음 달 2일이다. 전용 59㎡, 74㎡ 분양가는 모두 3억원대로 책정됐으며, 계약금 분납제와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청약통장 가입기간(6개월 경과)과 지역별 예치금(원주·강원 기준 200만원)을 충족한, 원주.강원에 거주 중인 성인이라면 세대주·세대원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1순위 청약시 물량은 가점제 40%, 추첨제 60%로 구성되며, 가점제 낙첨자는 별도 신청 없이 추첨제로 넘어간다. 단 같은 순위 내 경쟁이 발생할 경우 원주시 거주자가 우선권을 갖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