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 어린이 초대 문화 체험 행사 진행
호반, 어린이 초대 문화 체험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행사에 참여한 지역 어린이들이 호반파크를 견학하고 있다.(사진=호반그룹)
문화 행사에 참여한 지역 어린이들이 호반파크를 견학하고 있다.(사진=호반그룹)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호반그룹은 창립 34주년을 맞아 창립기념일인 지난 1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 지역 어린이와 가족을 초대해 문화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호반그룹은 관내 어린이와 가족 100여 명을 호반파크(호반그룹 사옥)에 초대해 마술 공연, 호반파크 견학 등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학용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이어 오후에는 서울랜드 나들이 행사를 후원했다.

문갑 호반건설 경영부문장은 "호반그룹 창립기념일을 맞아 관내 어린이와 가족을 초대해 지역 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행복한 시간,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그룹과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지역 사회와 미래 세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호반사랑나눔이는 걸음 기부 캠페인 '워러밸 챌린지(Walk & Love Balance Challenge)'로 마련한 기부금을 서초아동보호대응센터에 전달했고, 올해 3월에는 관내 어린이 100명에게 학습 키트를 전달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