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2080 청은차 치약' 2종 추가  
애경산업, '2080 청은차 치약' 2종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치 예방·구취 제거 효과에 한방차 성분 함유 秀와 善
'2080 청은차 치약' 秀(왼쪽)와 善. (사진=애경산업)
'2080 청은차 치약' 秀(왼쪽)와 善. (사진=애경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애경산업이 구강관리 브랜드 2080의 '청은차 치약' 수(秀)와 선(善)을 새로 선보였다. 이번 상품에 대해 19일 애경산업은 "예로부터 즐겨 마시던 석류, 오미자, 보이차 등 몸에 좋은 한방차 성분을 함유해 향긋한 차를 마신 듯 입안을 개운하고 깔끔하게 해준다"고 소개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2080 청은차 치약 2종의 특징은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 기능뿐 아니라 식후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차처럼 맑고 은은한 향미다. 향기와 구강 고민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상자 전면에 향·단맛·화함·거품의 정도를 표시한 것도 눈에 띈다.  

2종 가운데 석류향 수(秀) 치약은 한약 재료로 쓰이는 석류와 오미자, 구기자 성분이 들어있다. 석류차의 달콤새콤한 향에 잇몸 혈류 개선을 통한 치은염 예방 효과가 있다. 민트향 선(善) 치약은 중국 운남성에서 재배되는 보이차와 옥수수차, 감초차 성분이 포함됐다. 민트향이어서 사용감이 상쾌하고 잇몸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애경 본사 직영몰, 쿠팡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2080 청은차 치약 2종의 용량은 각각 120g, 권장소비자가격은 3개당 각각 9900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