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DC 원더우먼 캐릭터로 中 공략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DC 원더우먼 캐릭터로 中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C 원더우먼 캐릭터 담은 에디션 출시···수분 에센스 71% 함유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사진=애경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애경산업은 중국 소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의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캐릭터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중국의 캐릭터 라이선싱 시장 규모는 세계 5위에 해당할 정도로 캐릭터 산업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애경산업은 중국 시장의 소비 형태를 반영해 DC의 인기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의 이미지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적용한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선보였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중국 내에서 나 자신을 초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AGE20’S는 원더우먼의 당당하고 강인한 여성의 이미지가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에센스 성분을 71% 함유했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레드 에디션과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마스터 원더우먼 핑크 에디션 2종으로 출시됐다. AGE20’S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되는 공식 굿즈 △미니백 △세안밴드 △스티커 핑크 △스티커 화이트 △손잡이 거울 △원형 거울 △캐릭터 파우치 △하트 파우치 △헤어핀 △키링 등도 함께 선보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