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유튜브채널 '프로미TV' 구독자 30만명 돌파
DB손해보험, 유튜브채널 '프로미TV' 구독자 30만명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버버튼 획득···333 감사 이벤트 진행
(사진=D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DB손해보험은 유튜브 채널 프로미TV가 구독자 30만명을 돌파하며 실버버튼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미TV는 약속의 가치를 많은 사람에게 전하기 위해 흥미롭고 유익한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 중이다. 최근에는 숏폼 형식의 영상을 선호하는 고객의 수요에 맞게 약속대장 프로미 게임, 프로미와 건강약속, DB Now 콘텐츠 등을 1분 이내로 짧게 제작하고 있다.

프로미 캐릭터를 활용, 매달 약속대장 프로미 게임 이벤트 콘텐츠도 정기적으로 업로드한다. 약속대장 프로미 게임은 숏폼 영상으로 제작해 참여자가 실제로 화면 속에서 게임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며, 이벤트 참여 후 월평균 약 1300명 이상이 댓글을 통해 소통하고 있다.

이외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의 모습을 MZ세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든 영상 DB ESG 스토리와 함께 보험과 금융 정보 등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 궁금해할 만한 내용도 프로미TV에서 알려준다.

프로미TV는 30만 달성 기념으로 모델 윤아와 진영의 구독자 감사인사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프로미TV 30만 구독자 333 감사 이벤트를 통해 333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DB손보 관계자는 "구독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덕분에 30만 구독자를 돌파하고, 실버버튼 인증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는 이벤트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