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주식 배당투자 화면 출시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주식 배당투자 화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이베스트 온'에 해외주식 배당투자 신규 화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베스트 온의 해외주식 배당투자 화면은 △지금 사면 당장 배당 받을 수 있는 종목을 모아둔 '주요 배당주' △날짜 별로 배당락일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배당 캘린더' △나만의 가상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월별 예상 배당금을 확인할 수 있는 '포트 만들기'로 구성됐다. 이베스트 온-전체메뉴-해외주식-해외주식 배당투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한 이벤트와 서비스도 마련됐다. 5월 31일까지 이벤트 신청 시 미국·중국·홍콩 주식 온라인 수수료 0.07%, 달러 환전 우대, 해외주식 입고 시 현금 지급,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조건이 부합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도 진행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 및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M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미국주식은 분기별, 월별로 배당금을 지급하는 경우가 많아 최근 전문적으로 배당투자를 하는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베스트 온은 배당과 관련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해 배당투자자, 배당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최적의 MTS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