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펀드가입 이벤트 가두 캠페인
하나銀, 펀드가입 이벤트 가두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정태 은행장(오른쪽)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하나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하나펀드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17일 이벤트 홍보를 위해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김정태 하나은행장을 비롯해 임직원 및 전국 600여개 영업점 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가두캠페인은 하나은행 본점과 영업점 인근에서 진행됐다.
 
이벤트 기간 중 하나은행에서 판매하는 펀드에 가입할 경우 ▲황금열쇠 지급 ▲월드컵 예선 관람 ▲어린이 이벤트 등에 참가할 수 있다.
 
황금열쇠 또는 월드컵예선전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ELF펀드(500만원이상), 적립식펀드(10만원이상), 거치식 펀드(500만원이상) 중 한 가지 상품에 가입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16명)와 오는 6월 22일 열리는 월드컵 예선 북한전 관람권(500명)을 지급한다.
 
또 어린이펀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하나UBS꿈나무주식펀드', '미래에셋우리아이 3억만들기주식펀드' 등 어린이상품에 가입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FA컵 결승전 에스코트보이 초청(44명)  ▲설기현 축구클리닉(100명) 참가의 기회를 준다.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안전호루라기도 증정한다. 
 
적립식 펀드(50만원이상)나 거치식 펀드(500만원이상) 가입 고객 총 5만명에게 고급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정태 하나은행장은 캠페인에 앞서 “은행 조직 내부 변화와 함께 신바람 나는 영업문화 확산의 분위기를 살려 상반기 영업력 증대로 이어 갈 수 있도록 하자 ”고 말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