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국민카드 '톡톡 알파벳 시리즈 4종'
[신상품] KB국민카드 '톡톡 알파벳 시리즈 4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KB국민카드가 언택트 소비에 특화된 '톡톡 알파벳(F.O.M.D)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카드는 'KB국민 톡톡F 카드'(Fashion, 패션), 'KB국민 톡톡O 카드'(OTT,Over the Top, 인터넷 기반 동영상 서비스), 'KB국민 톡톡M 카드'(Membership, 쇼핑 멤버십), 'KB국민 톡톡D 카드'(Delivery, 배달앱) 등 4종이다.

각 영역별로 제시된 서비스 또는 구매 금액의 50~100%의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메인 할인영역을 추가해 연내 확장 출시될 예정이다.

KB국민 톡톡F 카드의 경우 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등의 패션 플랫폼에서, KB국민 톡톡D 카드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마켓컬리에서 결제 시 1만원까지 50%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 톡톡O 카드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왓챠, 티빙, 디즈니플러스에서, KB국민 톡톡M 카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쿠팡로켓와우, 컬리패스, 스마일페이 클럽, 요기요 요기패스 등의 멤버십 결제 시 결제카드로 지정하면 1만원 한도 내에서 100% 할인을 제공한다.

각 카드의 메인 혜택 이외에도 △온라인 간편결제 결제시 10% 할인(월 3000원 한도) △대중교통 5% 할인 (월 3000원 한도) △편의점 5% 할인(월 3000원 한도)도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각 카드 별로 동일하게 제공된다.

톡톡 알파벳(F.O.M.D) 시리즈 카드를 2장 이상 이용 시 카드 별 이용 실적이 합산된다. 만약 톡톡 알파벳 F, O, M 세 개의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회원은 각각의 카드 별로 30만원씩 맞춰 쓰지 않아도 3개 카드의 평균 이용금액이 30만원을 초과하고 각각 1원 이상 실적이 있으면 다음 달에 3개 카드의 할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디자인은 박상혁 작가의 라인 일러스트를 도입했다. 각 상품의 특성과 이용 고객층의 컨셉을 강조, KB Pay(KB페이)에서 보다 다양한 이미지로 결제카드의 변경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