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중소기업 대상 온라인 이슈 간담회 개최
KDB생명, 중소기업 대상 온라인 이슈 간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DB생명)
(사진=KDB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KDB생명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슈 간담회를 열고 전문가를 초빙해 기업영업과 관련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업 영업 전담 부서인 FA연구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기업 영업 온오프라인 전방위 지원'이라는 사업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기업 CEO가 알아야 할 정기주주총회 이슈'를 주제로 다가오는 정기주주총회 시즌을 앞둔 기업 CEO들에게 적시성 있는 기업 영업 관련 이슈와 준비 사항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전속 채널 역량 강화와 기업 영업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KDB생명은 올 한해 법인 고객들과 현장의 관심사를 반영해 다양한 형태의 온오프라인 간담회와 세미나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그동안 KDB생명은 기업 영업 특화 보험사로의 도약을 위해 기업 영업 전문 인력이 함께 모바일 앱과 콘텐츠 개발에 노력을 기울여 왔다. 지난해 세무사·회계사가 기업 고객과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 영업 시장을 함께 공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동화 전문 솔루션인 'TAXAR' 모바일 앱을 선보이기도 했다.

KDB생명 관계자는 "개인 대상 보험 시장의 포화로 기업 영업 시장 개척과 전방위 영업 활동 지원이 필요해졌다"며 "이번 이슈 간담회를 시작으로 전문성과 적시성, 그리고 편리성을 갖춘 온오프라인 기업 영업 지원 전략으로 기업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신규 마케팅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