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은행 '오늘을 기다렸어(오!기!)'
[이벤트] 하나은행 '오늘을 기다렸어(오!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5세 이하 사회초년생 대상
(사진=)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은행은 사회초년생들의 첫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3월31일까지 '오늘을 기다렸어(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계좌로 급여를 처음 받는 20세부터 35세 이하의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한다. 테마는 △오늘오기 △계속오기 △더 받아오기 △뭉쳐서오기 △내차를 가져오기 등이다.

우선 '오늘오기' 이벤트를 통해 처음 급여이체를 하는 새내기 직장인 선착순 3만명에게 금리우대쿠폰(0.25%)을 제공할 예정이다. '계속오기'에서는 목돈 마련을 위한 상품인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에 대해 연 2.95%~최대 4.25%(1년·세전)의 금리 제공 및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Air 256GB(3명) △애플워치 Series 7(7명) △신세계상품권 20만원(12명)의 경품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새내기 직장인들의 건전한 금융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대출 관련 '더 받아오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첫 급여이체 대상자 중 가계대출(신용·전세·주택담보·오토론) 실행 후 2개월 이상 연체 없이 정상 이자를 납부하는 고객(총 1000명)에게 최대 3만 하나머니 내에서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나원큐에서 '뭉쳐서오기' 이벤트를 통해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1500명), '내차를 가져오기' 이벤트를 통해 신차견적 서비스를 받은 새내기 직장인에게 하나머니(2000명)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콜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