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네이버페이 혜택 강화
CJ푸드빌 뚜레쥬르, 네이버페이 혜택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24일까지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포인트 바로 적립
오는 7월24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가 바로 적립된다.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매장에서 오는 7월24일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가 바로 적립된다.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씨제이(CJ)푸드빌이 네이버파이낸셜과 손잡고 뚜레쥬르에서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을 강화했다. 연간 40% 이상 늘어나는 엠제트(MZ)세대의 80% 이상이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추세에 맞춰 네이버페이 혜택을 확대한 것이다. 

25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이날부터 7월24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가 바로 적립된다. 1인당 주 1회에 한해 적립된 포인트는 즉시 쓸 수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바로 적립은 정보무늬(QR코드) 결제 가능 뚜레쥬르 매장에서만 된다.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은 지난해 단발성으로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을 강화한 결과 긍정적 반응을 얻어 네이버파이낸셜과 제휴를 확대하게 됐다. CJ푸드빌 쪽은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은 기본이고,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와 혜택을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