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그룹)
(사진=유진그룹)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유진그룹 계열 유진홈센터의 홈 인테리어·집수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는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2022년 상반기 국내 전문대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원서접수 마감 후 서류전형을 거쳐 면접전형을 진행한다. 

건축 등 인테리어 관련 전공 또는 자격증 보유자, 유통경영 관련 전공자와 법령에 의거한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최종 합격자는 이달 말에 발표할 예정이며, 채용검진 등을 거쳐 내년 1월부터 인턴십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인턴사원들은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에서 집수리 관련 상품 카테고리 지식과 고객 서비스, 발주·진열·재고관리 등 집수리 전문 유통에 관한 전반 업무를 학습하고 직접 경험하게 된다. 내년 3월까지 인턴십 기간을 거친 후 최종 평가를 통해 신입사원으로 선발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홈센터 인사담당자는 "취업난을 겪고 있는 취준생을 지원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기 위해 이번 채용전형을 진행하게 됐다"며 "유통 전문가를 꿈꾸는 젊고 패기 넘치는 MZ세대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 하드웨어는 70여개국, 60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집수리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점, 일산점, 퇴계원점, 노원점, 인천연수점 등이 문을 열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