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SNS 신규채널 개설 및 홈페이지 통합 개편 
유진그룹, SNS 신규채널 개설 및 홈페이지 통합 개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편된 유진그룹 홈페이지 모습. (사진=유진그룹)
개편된 유진그룹 홈페이지 모습. (사진=유진그룹)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유진그룹은 유튜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신규 채널을 개설하고, 그룹 홈페이지를 '통합 커뮤니케이션 허브채널'로 개편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유진그룹의 모기업인 유진기업도 마케팅과 영업 등 비즈니스 기능을 강화한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유진그룹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Friendly&Professional'로 정하고, 새로운 슬로건인 '나의 힘껏, 너의 맘껏'을 홈페이지 콘셉트로 적용했다.

유진그룹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그룹 및 계열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계열사별로 흩어져 있던 브랜드 채널과 콘텐츠를 통합해 소개하고 있다. 유진그룹과 유진기업,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홈센터, 푸른솔GC, 유진엠플러스 등 각 계열사의 채널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유진그룹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채널도 개설했다. 

유진기업은 코로나19로 비대면 영업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세일즈 중심의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비대면 영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세일즈 플랫폼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제품 중심의 콘텐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카테고리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세일즈 마케팅 기능을 강화했다. 유진기업이 취급하는 품목별 상세 페이지를 구축해 제품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퀵메뉴와 플로팅 버튼도 배치했다. 품목별, 지역별 등 고객의 필요에 따라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영업 및 납품이 가능한 사업장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했다.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별 맞춤형 솔루션도 추가했다. 원스톱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도록 온라인 상담 서비스도 구축했으며, 실시간 상담과 구매가 가능한 카카오톡 채널도 추가했다.

한편, 유진그룹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그룹 홈페이지를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유진그룹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라XS,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진그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신세계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당첨자는 다음 달 8일 해당 SNS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 허브 구축을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할 것"이라며 "유진의 가치와 비즈니스 정보 전달과 함께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