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원데이앱' 개편
하나손보, '원데이앱' 개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사진=하나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원데이보험 전용 플랫폼인 '원데이앱'을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원데이앱' 개편을 통해 기존보다 가입 절차가간소화 되고 빨라짐에 따라 고객의 가입이 더 용이해졌다.

보험상품 특성상 고지해야 할 정보, 본인확인정보, 가입 필수 정보 등 고객이 입력하는 절차를 최소화시켜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입력해야 할 정보들은 쉽고 간편하게 입력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반복적으로 인증해야 했던 본인확인 절차의 경우 이전에 등록된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해 두번째 가입부터는 인증절차 횟수를 줄여 보험가입까지의 시간을 단축시켰다.

결제 부분에서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편의를 맞출 수 있도록 페이코, 네이버페이와 같은 간편 결제를 추가했으며, 신용카드·체크카드의 경우 PG사의 앱카드 결제 시스템 탑재로 편의를 높였다.

특히 기존 귀가안심보험과 아낙필락시스쇼크보장보험에만 가능했던 보험선물하기 기능을 등산보험, 사이버금융범죄보상보험에도 탑재했으며 보험선물하기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남상우 하나손해보험 디지털전략본부장 전무는 "이번 리뉴얼에 이어 새로운 서비스들이 내년 상반기까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며 "MZ 세대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이용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차별화된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