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건기식 브랜드 비비프 라인업 공개 
일화, 건기식 브랜드 비비프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산균·오메가3·비타민·루테인·비오틴 등 온라인 전용 제품 8종  
일화가 윤상현 배우를 모델로 내세운 온라인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프(vivife)의 신제품 8종을 공개했다. (사진=일화) 
일화가 윤상현 배우를 모델로 내세운 온라인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프(vivife)의 신제품 8종을 공개했다. (사진=일화)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식품기업 일화가 비비프(vivife)의 신제품 8종을 공개했다. 4일 일화에 따르면, '소중한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한다'는 뜻이 담긴 영어 비바 유어 라이프(viva your life)의 줄임말 비비프는 윤상현 배우를 모델로 내세워 지난달 출시한 온라인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비비프 신제품 8종 가운데 '100억 보장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특허균종을 썼고, 255억 유산균을 넣었다. 첨가물은 빼고 유익한 균종만 배합한 것도 특징이다. 

'초임계 식물성 그린 알티지 오메가3'은 먹이사슬 최하단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 성분이어서 중금속 걱정을 없앴다. 100% 식물성 캡슐로 제작돼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도 안전하게 음용 가능하다. 독일 알티지 오메가3 생산 전문기업 케이디파마(KD Pharma)가 50도시(℃) 이하 저온에서 추출해 이피에이(EPA)와 디에이치에이(DHA) 생체이용 및 흡수율을 높였다. 1캡슐에 4중 복합 기능성이 담겨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을 돕는다. 

'프리미엄 메가도스 비타민시(C) 골드'는 영국 디에스엠(DSM) 원료를 썼다. 꾸준히 먹어야 하는 건강기능식품 특성에 맞춰 6개월간 섭취 용량을 담아냈다. 한 알로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0%를 충족한다.

그밖에 비비프 신제품은 '위편한 간건강' '눈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뼈튼튼 어골칼슘 마그네슘 비타민디(D)' '건강한 유기농 100% 비오틴' '햇살가득 유기농 비타민D 4000단위(I.U.)'다. 

지난달 선보인 비비프 '나잘홈케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거친 의료기기다. 영국 우스터대학교에서 실시한 임상시험을 통해 코 가려움증과 막힘, 콧물, 재채기 등 알레르기 비염 치료에 도움을 조는 것으로 확인됐다. 

비비프 제품은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과 온라인쇼핑몰(비비프몰), 엔에스(NS)홈쇼핑 카탈로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정진출 일화 건기식·해외사업본부장은 "단계적 일상회복의 시작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개인의 면역력 관리는 더욱 중요해졌다. 비비프를 통해 개인은 물론 가족 건강까지 관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