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새 얼굴로 소이현 발탁
애경산업, AGE 20's 새 얼굴로 소이현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이미지·내면 아름다움 가진 배우와 일상서 공감 가능한 캠페인 예정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새 모델 소이현. (사진=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새 모델 소이현. (사진=애경산업)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애경산업이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새 모델로 소이현 배우를 내세웠다. 18일 애경산업은 "꾸준한 자기 관리로 생기 있는 피부를 지닌 배우 소이현이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세련된 이미지와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건강한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갖춘 모습이 브랜드 가치관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소이현을 앞세워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란 메시지로 일상에서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에이지투웨니스 광고를 선보인다. 소이현이 출연한 첫 에이지투웨니스 광고는 이달 29일부터 지상파 방송과 유튜브, 브랜드 공식 누리소통망(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애경산업 쪽은 "대중 호감도 높은 소이현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사랑받는 에이지투웨니스의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 새 모델 소이현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며 에이지투웨니스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