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MZ세대 맞춰 헤지스닷컴 새단장
LF, MZ세대 맞춰 헤지스닷컴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장한 헤지스닷컴 홈페이지 (사진=LF)
재단장한 헤지스닷컴 홈페이지 (사진=LF)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LF는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 공식 브랜드몰인 헤지스닷컴을 재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헤지스닷컴은 카테고리별 검색 구매에 적합했던 기존 형태에서 잡지를 넘겨보는 듯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이번 개편으로 전문 에디터가 선정한 추천 품목, 주간별 인기 제품뿐만 아니라 시즌 캠페인과 화보도 한 눈에 볼 수 있다. LF는 발견하는 쇼핑을 즐기는 엠제트(MZ)세대 소비자 특성에 맞춘 변화로 한층 젊은 헤지스로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헤지스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체험을 주고받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콘텐츠도 강화했다. 서울 중구 명동 플래그십 매장 4층에 위치한 H 사진관에선 헤지스 제품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으면 소비자 동의 하에 헤지스닷컴 착장 콘텐츠로 반영된다. 상품 구매 후 후기를 쓰거나 참여도에 따라 배지도 준다. 배지 개수와 종류에 따라 회원 등급이 적용되며 등급별 적립 혜택과 할인 쿠폰을 준다. 전자상거래 본연의 기능 또한 상향됐다. 일대일 상담톡을 통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며 모든 구매자에게 무료 교환 서비스도 해준다. 오후 3시 이전에 결제하면 당일 출고를 적용한다. 

정지현 LF 패션 이커머스 사업부장(상무)은 "헤지스닷컴은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성장 중인 헤지스의 모든 활동이 집약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MZ세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롭고 알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