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31일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편성 
GS홈쇼핑, 31일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편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9시45분부터 3종 방송, 목걸이·귀걸이도 판매
GS홈쇼핑이 31일 오후 9시45분부터 방송하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화보. (사진=GS홈쇼핑) 
GS홈쇼핑이 31일 오후 9시45분부터 방송하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화보. (사진=GS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지에스홈쇼핑(GS샵)이 31일 오후 9시45분 제이에스티나의 핸드백을 방송한다. 28일 GS홈쇼핑에 따르면, 2003년부터 국내 브리지 주얼리(bridge jewelry) 시장을 개척한 제이에스티나는 2011년 핸드백까지 사업 영역을 넓혔다.   

G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핸드백 상품은 '조엘 새들백' '미니 크로스백' '퀼팅백' 등 세 가지다. 이 가운데 조엘 새들백은 최근 유행하는 말안장 모양 가방으로 매끈한 소가죽과 알파벳 '제이(J)' 장식이 어우러졌다. 

이날 방송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도 만날 수 있다. GS홈쇼핑 쪽은 "지난해 12월 좋은 판매량을 기록한 '미오엘로 목걸이' '제이에떼 귀걸이' '로즈 미오엘로 귀걸이' 등을 방송 중 특별 혜택과 가격으로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방송 중 추첨을 거쳐 100명에게 제이에스티나 카드지갑을 준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주얼리 구매후기를 남기면 제이에스티나 립밤을 챙길 수 있다. 편의점 GS25의 모바일 상품권(2000원) 혜택도 가능하다. 제이에스티나 상품은 GS홈쇼핑과 GS25 본사 GS리테일이 매달 마지막 주 공동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 대상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