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전' 
[이벤트] 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이번 역시즌 특집전에서 선보이는 겨울 상품. 왼쪽부터 폴앤조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코트, 다니엘에스떼 리버시블 구스다운 코트.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22일부터 역시즌 특집전을 열고 폴앤조, 다니엘에스떼 등의 브랜드 겨울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20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올해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소비심리가 살아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예년보다 약 3주 앞당겨 역시즌 특집전을 진행한다. 고객들의 구매성향을 분석해 TV 생방송(최대 45%)과 온라인몰(최대 72%)에서 캐시미어, 밍크 등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선 오는 22일 오후 10시30분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모피 전문 브랜드 씨티지의 인기 상품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26일 오후10시45분부터는 폴앤조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코트를 기존가 대비 33% 할인가에 선보이며 다니엘에스떼의 리버시블 구스다운 코트는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루나코어스 양모 하프코트도 최대 45% 할인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자체 브랜드 LBL의 알파카 블렌디드 코트를 비롯해 지오스피릿 이태리 구스다운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모피 브랜드 진도를 비롯해 비지트인뉴욕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밍크, 모피, 무스탕 등 역시즌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썸머 스노우 세일 행사도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