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동네 자랑 '배틀'···'갑론을방 1화' 상도동·흑석동
자취 동네 자랑 '배틀'···'갑론을방 1화' 상도동·흑석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방, 유튜버 '동네놈들'과 진행
(사진=다방)
(사진=다방)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다방이 인기 유튜버 '동네놈들'과 함께 거주하는 동네를 알아보는 유튜브 콘텐츠 '갑론을방'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갑론을방'은 다방의 유튜브 채널 '일상다방사'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콘텐츠로, 인접한 두 동네의 자취생들이 월세지원금을 놓고 본인이 거주하는 동네의 특장점을 자랑하는 배틀 토론쇼다. 

갑론을방 1화에서 다루는 지역은 중앙대학교가 위치한 서울 상도동과 흑석동이다. 각 지역에 거주하는 대학생들이 팀을 이뤄 동네의 장단점을 살펴보는 한편, 출연자들이 방을 구하며 경험한 꿀팁과 자취생활의 추억까지 공유하며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텐츠에는 122만 구독자를 모은 유튜버 '동네놈들'(개그맨 안진호, 정재형, 최부기)이 출연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각각 사회자, 패널로 등장해 대학생들의 팽팽한 대결구도에 코믹요소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시청자들은 유튜브의 투표 기능을 통해 토론의 승자를 직접 투표할 수 있다. 2화가 공개될 1월29일부터 2월4일까지 일주일 간 '일상다방사' 채널 커뮤니티 내에서 패널에 대한 투표가 가능하다. 다방은 더 많은 표를 획득한 우승팀에게 월세지원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마케팅 본부장은 "새학기를 맞아 방을 구하시는 분들께 정확한 동네 정보, 자취 꿀팁은 물론이고 재미까지 제공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대학생 뿐만 아니라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등 모두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