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올 하반기 공개채용···일반·특별전형
OK금융그룹, 올 하반기 공개채용···일반·특별전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금융그룹 CI (사진=OK금융그룹)
OK금융그룹 CI (사진=OK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OK금융그룹은 이달부터 2020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하는 '일반전형'과 석·박사 등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전형'으로 구분해 채용한다.

일반전형 접수는 오는 23일 17시까지 진행된다. 모집 계열사는 △OK홀딩스(디지털금융·경영지원)△OK저축은행(리테일금융·기업금융·영업기획·심사/리스크관리) △OK캐피탈(IB/기업금융·심사/리스크관리·영업관리) △아프로파이낸셜(영업기획) 등이다.

특별전형 서류 접수 일정은 오는 16일부터 30일 17시까지다. 자격 요건 중 △금융·디지털 관련 석·박사 학위 취득자 △국가고시·전문자격시험 1차 또는 최종 합격자 △핀테크·마이데이터 아이디어 및 사업 공모전 입선자 △금융권(은행·증권·카드·캐피탈 등) 경력 보유자 중 1개 이상 조건을 충족하는 인원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 계열사는 △OK홀딩스 △OK저축은행 △OK캐피탈이며 지원 분야는 △전략기획 △영업기획·마케팅 △디지털·핀테크 △재무·자금·회계 등이다. 두 전형 모두 4년제 대학(원) 졸업자 혹은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8일이다. 이후 △AI(인공지능) 역량 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 △연수 및 채용 검진 등의 순으로 채용 일정이 진행되고, 최종 합격자 배치는 내년 2월 8일에 이뤄진다.

최종 합격자는 △지원자 희망직무(1·2순위) △면접 결과 △연수 성적 등을 고려해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단, 채용 일정은 자사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채용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OK금융그룹은 이번 채용 기간 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부터 지원자를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발열 체크 및 손소독체 비치 △대기장 거리 두기 △대기장·면접장 수시 방역 △면접장 내 비말 차단막 설치 등의 조치를 함께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