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MG손보 '처음부터 올케어 암보험'
[신상품] MG손보 '처음부터 올케어 암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G손해보험)
(사진=MG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MG손해보험은 암 발생 전부터 암 치료 이후까지 책임지는 '처음부터 올케어 암보험'을 2일 출시했다.

암을 전조·케어·치료·예후 4단계로 나눠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위·십이지장 및 대장 양성종양(폴립포함) 진단비'와 '6대기관양성종양(폴립포함) 수술비' 등 암 발병 위험성이 높은 전조질환을 보장하고, 전조질환 진단 시 인공지능(AI)기반 질병예측검사, 고위험 부위 추적검사 등 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암 치료 보장력도 강화했다. '계속받는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암진단비(유사암제외)·유사암진단비' 담보를 통해 암 재진단과 재치료 시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또 갑상선·폐·위·간·췌장·대장암 등 신체 부위별로 세분화한 암 담보로 원하는 암을 추가 보장받을 수 있다.

암 환자의 고통 경감과 삶의 질 향상을 돕는 암주요통증완화치료비, 말기암호스피스통증완화치료비 등도 보장한다.

암(유사암제외) 진단 시나 상해 또는 질병 80%이상 후유장해 발생 시 보장보험료 납입면제는 물론 이전엔 납입한 보장보험료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75세까지다.

MG손보 관계자는 "암 생존율 증가로 암도 관리 가능한 병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암 관련 다양한 담보뿐 아니라 암 헬스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보험을 통해 암 예방부터 암 진단 이후 삶까지 든든하게 보장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