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다이소 '겨울시즌 기획전' 
[이벤트] 다이소 '겨울시즌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겨울나기용 상품 210여종 출시···방한 패션잡화 디자인 강화"
다이소의 '겨울시즌 기획전'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의 '겨울시즌 기획전'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겨울시즌 기획전'을 준비했다. 다이소 본사 아성다이소는 26일 이번 기획전에 대해 문풍지, 뜨개용품, 가습기, 방한 패션잡화 등 겨울을 따뜻하게 준비할 수 있는 상품 210여종을 선보였다고 소개했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 상품 중 한기를 막아 실내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문풍지가 50여종에 이른다. '뽁뽁이'로 불리는 단열시트는 크기별로 준비했고, 벽의 한기를 막는 데 도움을 주는 단열벽지 시트엔 '위니 더 푸' 캐릭터를 새겼다. 

겨울철 취미용 아크릴 뜨개실은 전년보다 무게를 25% 늘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였다. 가방이나 주머니(파우치)를 만들 때 쓰이는 뜨개용 바닥이나 가방 손잡이도 선보였다. 

필터와 함께 준비한 가습기는 세 가지(차량용, 사무용, 막대형)로 이뤄졌다. 차량용 가습기는 전 차종 컵받침에 끼워 쓸 수 있고, 발광다이오드(LED) 전등도 내장됐다. 책상 위나 사무실 안에서 쓰기 좋은 사무용 가습기 역시 LED 전등이 들어있다. 막대형 가습기는 물을 담는 통이 없어, 1·2단으로 떼어내 사용 가능하다. 

장갑, 귀마개, 거실화 따위 방한 패션잡화는 전년보다 디자인을 강화했다. 장갑은 스마트폰 사용이 쉬운 상품 위주로 출시됐다. 수면바지와 목도리도 가성비에 신경을 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