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아우터 페스티벌'
[이벤트]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아우터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8일까지 SNS 인기 브랜드 상품 '비교구매' 기회···최대 12% 할인쿠폰 지급 
10월18일까지 열리는 '키디키디 아우터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이랜드리테일) 
10월18일까지 열리는 '키디키디 아우터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이랜드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유아동용 패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에서 '아우터 페스티벌'을 연다.

10월18일까지 이어지는 키디키디 아우터 페스티벌에 대해 28일 이랜드리테일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 있는 27개 브랜드의 유아동용 외투(아우터) 500여종을 모아, 한곳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위해 요즘 인기 있는 플리스부터 실용도 높은 양면(리버서블) 외투, 간절기 입기 좋은 카디건과 조끼 등을 준비했다. 키디키디에선 행사 기간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주고, 구매 금액대별 최대 2만원 할인권 지급 이벤트를 연다. 

개인 SNS 계정에 행사 소식을 공유해 당첨되면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받을 수 있다. 키디키디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 당첨자에겐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을 준다. 

뉴발란스키즈, 뉴에라키즈, 골스튜디오키즈의 올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사면 브랜드별 사은품을 챙길 수 있다. 키디키디에서 단독 발매한 브라운브레스와 아웃스탠딩 상품 구매 후기를 사진으로 남긴 선착순 10명에겐 성인 시밀러룩을 증정한다. 

키디키디에선 10월7일부터 코닥어패럴의 아동용 플리스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재 패션 전 상품 무제한 무료배송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