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새마을금고 'MG오늘도 청춘통장'
[신상품] 새마을금고 'MG오늘도 청춘통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새마을금고)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새마을금고는 5060 세대에 최대 2.1%포인트(p)의 우대금리를 주는 'MG오늘도 청춘통장'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만 50세 이상 만 70세 미만(5060세대)의 실명의 개인이면 가입이 가능하다. 창구가입 전용상품이며, 새마을금고별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국민연금 수령 등에 따른 연 0.1%의 '노후자금' 우대이율과 전월 월평잔 30만원 이상 유지하고 MG체크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실적이 있을 경우 당일잔액 중 30만원 미만에는 연 2.0%, 3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에는 연 1.0%, 100만원 이상에는 연 0.1%가 제공된다.

이 같은 '주거래' 우대이율로 기본이율(새마을금고별 상이) 외에 우대이율 혜택만으로도 최대 연 2.1%를 적용받을 수 있다.

수수료 추가 면제 혜택도 있다. 추가 면제 수수료는 전자금융(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수수료, 모든 새마을금고 자동화기기 이용 시간외 출금수수료, 모든 새마을금고 자동화기기 이용 타행이체수수료(월 10건 한도), 모든 금융기관 자동화기기 이용 출금수수료(월 5건 한도) 등이다.

새마을금고는 올해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가입한 'MG오늘도 청춘통장'이 결제계좌인 MG체크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사용 시 캐시백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