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화손보 '한화 OK2500 든든 운전자보험'
[이벤트] 한화손보 '한화 OK2500 든든 운전자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사진=한화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한화큐셀골프단 김지현 프로가 출연하는 '한화 OK2500 든든 운전자보험'의 페이스북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고, 시청소감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싸인 모자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화 OK2500 든든 운전자보험은 월 2500원으로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운전자의 형사적 책임과 법률 행정으로 발생하는 비용을 집중 보장하는 한화손보의 온라인 전용 장기보험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김지현 프로의 영상을 보고 페이스북 하단 댓글에 소감을 작성하면 된다. 한화손보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25명을 선발해 김지현 프로의 싸인 모자를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 이벤트와 동시에 한화 OK2500 든든 운전자보험의 설계·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화손보는 다음 달 2일까지 약 한 달간 해당 운전자보험을 가입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마트 또는 주유상품권 3만원 권을 지급하며, 보험료를 알아봤으나 당장 가입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5000원 상품권을 총 10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언택트(비대면) 시대를 맞아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보험 상품도 따라가야 한다"며 "앞으로 고객 접점을 찾아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모션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