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희 유한양행 사장 '일석이조' 플라워 버킷 챌린지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 '일석이조' 플라워 버킷 챌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피해 화훼농가 돕고, 사내 환경미화·경비 담당 협력업체 직원에겐 감사 표시
서울 동작구 대방동 유한양행 본사에서 환경미화와 경비 업무를 맡은 협력업체 직원들이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으로부터 건네받은 화분을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유한양행)  
서울 동작구 대방동 유한양행 본사에서 이정희 사장이 보낸 화분을 받은 사내 환경미화 및 경비 업무 담당 협력업체 직원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유한양행)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대표이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를 입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힘을 보태면서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전했다. 

15일 유한양행은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이 사장이 서울 동작구청으로부터 추천받은 화훼업체에서 사들인 화분 43세트를 사내 환경미화와 경비 업무를 맡은 협력업체 직원들한테 건네줬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이 사장은 "항상 안전과 청결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데 감사하다"는 메시지와 화분 세트를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보냈다. 

최규복 유한킴벌리 사장(대표이사)의 지목으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힘을 보탠 이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참여하게 되었다"며 다음 주자로 서상훈 유한화학 대표를 추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