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골드마우스 페스티발’
신한銀, ‘골드마우스 페스티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상품 출시기념 골드마우스 페스티발을 여는 신한은행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보경 기자]<ich-habe@seoulfn.com>신한은행은 쥐띠해를 맞아 4개의 신상품을 출시하고, 1월 한달동안 가입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통장에 금을 적립하거나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한 골드리슈통장(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신한은행은 지난 28일 2008년 효과적인 재테크와 장기목돈마련을 위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골드마우스 페스티발’을 1월 2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상품은 ‘골드마우스 정기예금’, ‘골드마우스 적립예금’, ‘PGA파생정기예금’, ‘Tops기업적립예금’ 등 총 4가지다.

골드마우스 정기예금은 다음달 2일부터 한달동안 5천억원 한도로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정기예금이다. 기간별 기본금리는 1년제 연6.4%, 2년제 연6.5%, 3년제 연6.6%다. 여기에 실적에 따른 추가금리가 적용되고 특히 쥐띠 고객은 0.1%를 더 우대받는다. 이에 따라 최고 연6.9%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골드마우스 적립예금은 내년 3월 31일까지 3개월동안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적립예금으로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가입대상이고 가입기간은 1년 이상 3년 이하다. 영업점 우대 기본금리는 1년제 연5.1%, 2년제 연5.2%, 3년제 연5.4%다. 거래형태에 따른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쥐띠고객에게 추가 0.1%를 추가적용해 최고 연6.1%의 높은 적금금리가 주어진다.

PGA파생정기예금은 코스피200지수에 연동하며, 지수상승률이 20%이내일 경우 100%가 적용돼 최고 연20%를 제공한다. Tops기업적립예금은 기업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적금으로 미래 사업자금 등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시행하는 골드마우스 페스티발은 쥐띠해에도 경쟁력있는 신상품으로 효과적인 재테크 방법 및 목돈마련 니즈를 충족시키고자하는 신한은행의 의지를 알리는 행사”라고 전했다.

김보경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