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디지털 쉽게명' 광고 조회수 5000만 돌파
KB국민카드 '디지털 쉽게명' 광고 조회수 50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KB국민카드가 지난 5월 8일 선보인 '디지털 쉽게명' 광고 캠페인이 업로드 42일 만에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5000만회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방영 12일 만에 1000만회 조회수를 기록한데 이어 업로드 27일째인 지난 3일에는 3000만회를 돌파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온라인 광고 전문 포탈사이트 'TVCF'에서 전국 25~49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호감도, 광고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한 '컨슈머보이스'에서 디지털 쉽게명 캠페인 중 '쉬운 서비스'편과 '이지 시리즈'편이 각각 1등과 3등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일반인 국민을 모델로 활용해 △디지털을 누구나 쉽게 누릴 수 있게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쉬운 서비스'편 △스타트업 등 누구나 꿈꿀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만들겠다는 신념을 말한 '퓨처나인'편 △고객에게 최적화되고 개인화된 디지털 상품을 만들겠다는 진전성을 이야기한 '이지 시리즈'편 등 세 편으로 나눠 제작됐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국민광고 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과 NG 영상도 즐길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