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멤버십 적금'
[신상품]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멤버십 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금융그룹
사진=신한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15일 우수고객 멤버십 플랫폼인 '신한플러스 멤버십'과 연계한 그룹 복합상품인 '신한플러스 멤버십 적금', '신한플러스 멤버십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플러스 멤버십 적금은 최대 월 30만원까지 납입 가능한 6개월 만기 자유(정기)적립식 적금으로 선착순으로 50만좌를 한정 판매한다. 기본금리는 연 1.2%이며 적금 자동이체 연결 및 최근 3개월 간 적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에게 각 0.3%씩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1.8%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신한플러스 멤버십 가입, 신한체크카드 신규 및 이용, 신한금융투자 최초 신규거래, 신한생명 인터넷 보험가입 등의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 6.5%의 리워드가 마이신한포인트 또는 캐시백 형태로 제공된다. 우대금리 1.8%와 포인트와 캐시백을 포함하면 최대 연 8.3%의 금리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신한금융의 설명이다.

신한플러스 멤버십 체크카드는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실적이 있는 경우, 사용금액의 0.3%를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이동통신 요금, 버스·지하철, 도시가스 등 생활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1.7%가 포인트로 적립 되며, 할인점과 백화점 등의 쇼핑가맹점이나 해외 사용시에도 0.7% 추가적립이 가능하다. 

두 상품 가입은 신한은행 영업점뿐만 아니라 신한은행 SOL(쏠), 신한카드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 신한 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 내 '신한플러스'에서도 가능하다.

신한금융은 상품의 출시를 기념해 신한플러스 멤버십 적금 가입 고객 중 총 2000명을 추첨해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한플러스 멤버십 체크카드 발급 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배우궁금 2020-06-15 14:26:24
이미지에 있는 분은 영화 곡성에 나온 그 아역배우 맞나요?